#첫눈 Instagram Posts (672,748)

눈이 많이 오던 날 태어나서 처음 본 눈 구경하느라 정신없네용ㅎㅎㅎㅎ
#루돌프 #산타네일 #12월 #첫눈 . . #손톱에물들다 . #12월행사 #이달의아트 . #이벤트 . ♡이벤트는 현금가 . . ✔예약시; 성함/ 연락처/ 젤off유무/ 젤디자인 (페디추가 유무)/사진 ✔무료주차 ✔주소: 경산시 펜타힐즈2로 65 . . . . ✔예약금제도 : 예약금 2만원 있습니다.(시술 금액에 포함된 금액이며 예약후 1시간까지 입금 하셔야 합니다) . ✔예약은 예약금 입금자순으로 예약 완료 입니다. 취소는 당일 1시간전까지는 환불 요구시 해드립니다. . ✔이달의 아트 확인하시고 연락주세요~ ₩ 30.000, ~40.000 . ✔가격문의 는 매번 바로 대답이 곤란하니 (사진 )3회까지 받아요~ 더 궁금하시면 방문 부탁드려요~ . . . . . *자세한 문의는 : 010 2537 5363 카톡: yunsnail77 #연말 #시지네일 #영대네일 #펜타힐즈네일 #겨울 #크리스마스 #크리스마스네일 #경산네일 #사월역 #수성알파시티 #네일샵 #네일아트 #사동네일 #셀프네일 #대구맘 #맘까페 #신매광장 #연말파티
( #필름사진 ) 지난 주말 눈 왔을 때 #가평 다음 눈은 언제 오남? #눈내리면뛰어놀자 #플로레 #flore #겨울 #첫눈
#꽈베니트 #가디건 색상:아이.베이지.카키.와인 ㅡ 꽈베기 특유의 레트로한 느낌과 우드 단추가 이뻐요♡ 미니멀한기장이지만 짧은편은 아니예요~* (데님팬츠를 입으면 버클라인에 걸치는정도예요👍) ㅡ #12월 #겨울밤 #첫눈 #폭설 #스키장 #크리스마스 #크리스마스이브 #크리스마스트리 #연말 #연말모임 #송년회 #충주 #충주옷가게 #어메이징데이 #어메이징 #foramazingday
Snow and lots of it❄️⛄️🥶
올해 첫눈은 강원도에서 ☃️❄️ #드라이브 #강원도여행 #홍천 #알파카월드 #알파카 #힐링 #첫눈
첫눈!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벤트로 마지막에 인공눈을 뿌려서 함께한 모든 학부모들이 설레였던 시간! #letissnow #christmasconcert #학교강당 #인공눈 #첫눈 #설레임
새하얀 눈 같은 #화이트 #컬러#포인트 #페인팅 단조로운 소품에 눈이 쌓인 듯 #겨울인테리어 로 안성맞춤! - #화이트크리스마스 가 떠오르는 #밀크화이트 #컬러#첫눈 같은 #설렘 가득 #인테리어 - ✔제품 #더클래시드웰 ✔컬러 #밀크화이트 SH S 0300-N
🏔제주 한라산🏔+백록담💙 📷 @zzocco_ with
#스페인 아무곳이나 그냥 앉아서 셔터만 누르면 화보가되는 마법같은 유럽🧡 - 앞태보단 뒷태가 낫지!! 라는 오빠의 팩폭😂
아직은 따뜻한 겨울☃️ #겨울나기 #제주 #아직 #언제 #첫눈
#첫줄 오늘 역시 중요한 전달사항이 있습니당! ⭐⭐스떼이끄300에서는 저녁 6시~9시 대관행사가 있어요!! 마찬가지로 대관 행사로 인해 저녁 6시~9시는 다른 분들을 손님으로 받을 수 없는점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연말이 다가오니 저희 매장에 대관신청이 많이 들어오네요 ㅎㅎ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송년회도 할 시기가 지나면 이제 2020년이 오겠죠 2019년 스떼이끄300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 저희도 사랑합니다...❤ 이번주 진행하는 음료 이벤트 기억하시죠? "인스타보고왔어요~" 한마디면 주문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음료 증정👍 잊지 마세욤 연말 잘 보내시고 감기조심하세요 독감 유행이래요ㅠ😥😥 . . . . . . . #신촌맛집 #수제맥주 #맥주 #강서맥주 #날씨 #신촌데이트 #데이트코스 #해장 #첫눈 #신촌술집 #스테이크 #스테이크맛집 #기념일 #럽스타그램 #연말파티 #카페 #일상 #서울맛집 #부모님 #강서맥주 #가족 #송별회 #파티 #여행
너와 나, 꿈길의 먼 이부자리까지 솜을 틀자 이불이 짧아 드러난 발목을 다 덮지 못해도 꿈속에서는 미래의 지붕까지 덮고도 남겠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☁️ 신미나, 「첫눈은 내 혀에 내려앉아라」 중에서 🌫 계간 『창작과비평』 2019 겨울호 수록 시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창작과비평 #신미나 #겨울 #첫눈 #시 #문장 #문학 #책스타그램 #문예지 #계간지 #계절
#첫줄 1️⃣하나 가족과 함께 ❤매월 2째주 토요일은 부모님과 함께 스떼이끄 300 에서 ❤ 올한해 고생하셨을 우리의 부모님을 위해 스떼이끄300 에서 맛있는 소고기😆😆 다양한 해택과 맛있는 식사를 즐기세요! ⭐부모님과 함께 방문 해주시는 고객님들께 10%할인 이벤트⭐⭐⭐⭐⭐ ⭐ 매장 방문시 부모님과 함께 오셨다고 말씀해 주세요 ⭐부모님 손잡고 입장시 10%할인 + 음료 주류 서비스 2️⃣둘 ⭐매장 방문 하는 고객님께 식사주문시 1인 1캔 음료 증정 이번주 까지 진행 (단 음료 품절시 조기마감) 올 한해 고생하셨습니다 ps.가족 분들과 즐거운 시간 되시도 추억도 남기고 가세요!!! 폴로라이드 사진도 찰영후 증정 &매장 비치 . . . . . . . . . . #신촌맛집 #수제맥주 #맥주 #강서맥주 #날씨 #신촌데이트 #데이트코스 #해장 #첫눈 #신촌술집 #스테이크 #스테이크맛집 #기념일 #럽스타그램 #연말파티 #카페 #일상 #서울맛집 #부모님 #강서맥주 #가족 #송별회 #파티 #여행
겨울은 싫지만 하얀 눈은 그리운...(?) 고런 감성~~~ . . 뭐지~~??? 옛 어릴적 추억이 잠시 회상이 된다
죄송해요 글씨가 다 사라져서 다시 올릴께요 . 글이 다 사라져서 황당하지만 그냥 놔둘께요. 이게뭐야. 허탈하다. #art #oilpainting #paintbychris #music #kpop #ailee #iwillgotoyoulikethefirstsnow #그림감상 #뮤직 #영화음악 #에일리 #첫눈처럼너에게가겠다 #눈산 #풍경 #첫눈
191213 + 미원동오세요! 미원동오빠가 기다려요 @m1d.oppa _ 책방도 오세요! 책들이 기다려요 @m1d.ordinaryday .
⛄스노우스키복 color .. 버건디,브라운 size .. XS,S,M,L,XL . .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채팅을 눌러주세요🙋‍♀️. . . #아기겨울옷 #아기스키복 #스키복바지 #스키장룩 #눈썰매장 #스키장 #첫눈 #크리스마스 #월동준비 #한파대비 #겨울외출복 #황금개띠맘 #황금돼지띠맘 #닭띠맘 #청양띠맘 #368 #민스타샵
일찍인나는사람이새나라의어린이 일찍와서다트좀연습후누가내아지트오면하는말 여기타투샵인가요? 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 나타투도한다!!!!그러다!!!ㅋㅋ낄낄 얼른널러와♥. .. #삼손붙임머리 01030187733 #12월 #겨울밤 #첫눈 #함박눈 #폭설 #스키장 #크리스마스 #크리스마스이브 #크리스마스트리 #군고구마 #연말 #연말모임 #파티 #송년회 #망년회 #다이어리 #토정비결
⛄복숭아누빔상하 color .. 아이보리,카키 size .. XS,S,M,L,XL . . 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채팅을 눌러주세요🙋‍♀️. . . #아기상하복 #상하세트 #겨울상하복 #아기겨울옷 #겨울외출복 #문센룩 #등원룩 #한파대비 #월동준비 #첫눈 #크리스마스 #돌아기 #2살아기 #3살 #4살 #5살 #6살 #산타할아버지 #크리스마스선물 #528 #민스타샵
ʙʏ.ᴀɴɴᴀ 주문방법 👇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• 프로필에링크 ᴛᴏᴜᴄʜ! 1:1채팅창 • 네이버검색 스토어팜 👉바이애나 • 카카오톡 sarangand 혹은 바이애나 검색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• 상담시간 오전 10시~3시 • 토.일.공휴일은 쉬어요🤗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바이애나 #네임스티커 #포토네임스티커 #투명네임스티커 #베이비그램 #아기맘 #어린이집준비물 #어린이집선물 #어린이집스티커 #어린이집생일스티커 #돌답례스티커 #백일떡 #백일답례스티커 #육아 #육아용품 #육아템 #젊줌마 #육아스타그램 #크리스마스 #첫눈 #도치맘 #답례스티커 #투약스티커 #약병스티커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ʙʏ.ᴀɴɴᴀ 주문방법 👇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• 프로필에링크 ᴛᴏᴜᴄʜ! 1:1채팅창 • 네이버검색 스토어팜 👉바이애나 • 카카오톡 sarangand 혹은 바이애나 검색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• 상담시간 오전 10시~3시 • 토.일.공휴일은 쉬어요🤗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바이애나 #네임스티커 #포토네임스티커 #투명네임스티커 #베이비그램 #아기맘 #어린이집준비물 #어린이집선물 #어린이집스티커 #어린이집생일스티커 #돌답례스티커 #백일떡 #백일답례스티커 #육아 #육아용품 #육아템 #젊줌마 #육아스타그램 #크리스마스 #첫눈 #도치맘 #답례스티커 #투약스티커 #약병스티커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. . 부업은 진입비용이 부담스러우면 타부업을 이용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. 새로 나온 신상 부업같은 경우 진입비가 100만원😱 진입비도 그렇지만 유지도 힘들어요 . 🐬진입비가 비싼 금액대 부업 하지 마시고 저렴한 부업 어떠세요? . 💜첫 진입비가 5만원대 💜유지비는 무려 2만원대 . 부업이름이 뭐냐고요? #토모라이프 🍓진입비가 저렴해서 문의도 폭주 🍓가입도 5만원대 제품 구입하면 바로 시작할수있어요 . 저도 토모라이프 알기 전까지 그냥 본업으로 돈벌었어요 . 요새 경기가 불안정 하다보니 부업 하나정도는 필수라 생각했어요 ☘️ 진입도 저렴하지만 제품도 빵빵 ☘️ 건강식품도 판매하고 납품하는 안전한 회사에요 . ⭐️매달 재구매 비용이 부담되는 분 ⭐️모집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 하시는 분 ⭐️ 진입비가 부담스러워 저렴한 부업 찾으시는 분 . #토모라이프꿀벌 을 찾아주세요 📮문의는 오픈채팅 눌러주세요📮 #토모라이프 #토모라이프꿀벌 #고소득부업 #인기게시물노출 #계정활성노하우 #뉴쯔 #붐업 #셀러스인 #아지트샵 #피플러스샵 #데일리 #첫눈 #연말파티 #폰하나로돈벌기 #본사인정멘토 #재가입멘토추천 #주말 #겨울
☃️ 1년전 오늘, 올해가 가기전 파티와의 세번째 함께 할 눈을 기대해봅니다.
퇴근길에 뽀드득👣 올해도 어김없이 열일 준비완료,,ヽ(;▽;)ノ
. . .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영양만점 생굴 날씨가 추워지면 제철이 왔다는 뜻입니다^^ 통영 굴은 생으로 드셔도 맛있지만 굴전,굴죽,굴떡국 등에 활용하셔서 담백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!! . . . . ⭐⭐평일 3시이전 주문시 당일발송⭐⭐ . . . 🔻주문방법 @ckwang2249 프로필 방문 후 사이트클릭 🔻문자.전화 주문방법 010.7171.1605 로 연락주세요😉 #통영 #천광수산 #산지직송 #당일발송 #신선 #굴 #가리비 #바다장어 #12월 #겨울밤 #첫눈 #함박눈 #폭설 #스키장 #크리스마스
#첫눈 #viennna #wien 일단은 첫눈
19.12.12 12시간 가까운 비행을 마치고 도착하니 오후 다섯시면 깜깜한 이 곳 올 해 첫 눈은 비엔나에서 맞는 중 내일은 본격 여행 시작 #첫눈 #비엔나 #비엔나여행 #오스트리아 #오스트리아여행
첫눈과 함께 손님들도 도착 3일 동안 또 북적북적 하겠다. 2년째 연속 찾는 손님들.. #크로아티아🇭🇷 #자그레브 #자그레브코코하우스 #북적북적 #단체손님 #첫눈 #눈내리는밤 #소복소복
⠀ Hello lovelies!⠀ ⠀ Are you looking for some kdrama clothing to spice up your holidays?⠀ ⠀ Look no further than @kdramagear! The design pictured above is the one I ordered, but they have several other designs to suit your holiday cheer needs!⠀ ⠀ Check the link in my bio for more, and order yours today!⠀ ⠀ xo | noona ⠀ ⠀ ⠀ #첫눈 #KDramaScenes #FirstSnow #KDramaFan #KDramaScene #KDramaStyle #KDramas #KDramaOST #GoblinDrama #KDramaGear #KDramaNews #KDramaFans #KDramaLover #오빠 #KDramaQuotes #KDrama_Fashion #KDrama2019 #KDramaFever #KDramaKiss #KDramaStuff #AllKDrama #KDramaAddict #BestKDrama #KDramaPages #DramaKorean #KPopDrama #KDramaActor #KDramaChristmas #KDramas_Forever #KDramaShop
. 눈이 펑펑 왔으면 좋겠어요❄ do you wanna build a snowman?☃️ 커플 모자에 커플 패딩까지 입고 눈사람 만드는 일공이❤
정카소의 눈사람☃️ #첫눈 #눈사람
⠀ ⠀ ᴷᴵᴹᴿᵁᴬ87ᴰᴬᵞˢ ღ'ᴗ'ღ ⠀ ⠀ 요염하게 다리꼬는것좀보소 ㅋㅋㅋ
⠀ ⠀ ᴷᴵᴹᴿᵁᴬ86ᴰᴬᵞˢ ღ'ᴗ'ღ ⠀ ⠀ 공갈 어디까지날릴셈이냐아 ㅋㅋㅋ
❄️ 올해의 첫눈 슬로베니아에서 맞이합니다 펑펑 눈이 와 . #첫눈 #슬로베니아 #류블랴나 #눈 #겨울감성 #핫쵸코 #창밖 #여행은살아보는거야 #daily #부자하우스
🌨 ❄ ☃️
작년 이맘때쯤 이번 첫눈은 누구랑 볼려나? 이자식들과 이번년도에도 같이 볼꺼 같네....썩을 ㅎㅎㅎㅎ #홍나라 #작년 #첫눈
뭉크뭉크~
한라산 안녕하세오🏔💙
#Austria #vienna . . . 올해의 첫눈을 비엔나에서 보고가는구나 또 올게 안녕ㅠㅠ🤚 #첫눈
(๑❛ڡ❛๑) ⭐️밀양 제일곱창⭐️입니다💙 지져분하고 어둡던 메인 출입구를 바꿨습니다🙏🏻 부디 깨끗하게 오래 가길😆 명함 만들때 디자인 하나 잘 뽑아서 요리조리 잘 써먹고 있즄ㅋㅋㅋㅋㅋ🥰🥰🥰 하나씩 하나씩 만들어가고 생각했던 만큼 잘나오고 있어 기분좋은 날이였습니당🤘🏻 간판 진짜 맘에 안들어 죽것습니당😂😂😂 안 밖으로 더욱이 신경쓰겠습니다🙏🏻 모드 따뜻하고 평온한 밤 되셔용❤️ . . . ☀️OPEN: am 11:30 /🌙CLOSE: pm 10:00 ⛔️Break time: pm 2:00~pm 5:00 🍽Last Order: pm 8:30 🔥구이가능: pm 5:00~8:30(last order) 🤐월요일은 구이 불가능!!🤐 🙏🏻영업시간은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합니다🙏🏻 🕴🏻월~금요일까지 점심+저녁 영업 🕴🏻🕴🏻토요일은 pm 5 OPEN💕 . . . Tel: 055)356-3000 Cell: 010-8004-0177 예약 및 포장(전골) 가능합니다👋🏻 ✔️인스타 전화하기 및 DM 👌🏻 ✔️카카오 오픈톡⬇️⬇️⬇️ https://open.kakao.com/o/sOpSE06 연락주세욤!!☎️ . . . 감사합니다!! . . . #밀양맛집 #밀양여행 #밀양제일곱창 #제일곱창 #밀양먹거리 #밀양역맛집 #한우곱창 #소곱창 #곱창맛집 #곱창성지 #곱창전골 #곱창구이 #부산근교 #대구근교 #김해근교 #창원근교 #맛집 #유명한집 #핫플 #팬션 #첫눈 #캠핑메뉴 #12월 #현지인 #현지인추천 #디자인 #시트지 #대만족
🏔제주 한라산🏔 우리의 시선 📷 @zzocco_ with
⠀ ⠀ #부모참여수업 이라 그래서 토욜오전에 얼집등원~ #ㅋㅋㅋ ⠀ 수업이 끝나구서 내려왔더니 #첫눈 이... 귀여워 ♡ #31개월아기 #육아전쟁 #육아일상 #육아소통 #육아 #얼집수업 #첫눈내린날☃️ #딸그램💕 #하원샷
잘준비 완료 오늘은 삐약이🐤 모두들 잘자요👀
🏔제주 한라산🏔 우리의 시선 📷 @zzocco_ with
노래는 저작권때문에 안되네용ㅠㅠ . 또다시 느끼는 내실력의 한계. 아마추어느낌이지만, 기분은죠음😎 . #부산은 #언제쯤 #첫눈 #너무춥다 #추워 #눈 #wham #lastchristmas #snow #춥다 #옷입자 #곧 #옷입혀줄께 #손그림 #일러스트 #드로잉 #이름이없어요 #노네임
첫눈 내리는 창밖을 바라보며 개갬성에빠진 까칠한오빠~~!!🤣🤣 #레오 #leo #british #britishshorthair #cat #catstagram #catlovers #첫눈 #너와나의연결고리